본문 바로가기

N잡러의 #@$@%#$

고양이가 다리를 절을 때..

반응형

들어가며..

저희 집에는 반려묘가 한 마리 있습니다. 이름은 애들 이름을 따서 "우유"이며 2022년 4월 13일에 분양받아 현재 2년째 저희 집에서 주인행세 하고 있는 아이입니다. 영상에서 보듯이 처음에 저희 집에 왔을 때만 해도 저렇게 순둥순둥하고 겁 많은 아이였는데.. 이제는 누가 주인인지 모를 정도입니다.

 

고양이가 다리를 절을 때..

 

그런데 최근 저녁때즈음 우유가 오른쪽 뒷다리를 절으면서 잘 못 걸어 다니는 겁니다. 그렇게 좋아하는 레이저놀이를 해줘도 안 움직이고, 츄르를 줘도 제자리에서만 먹고, 놀란마음에 급하게 집 앞에 동물병원으로 달려갔습니다.

 

고양이가 다리를 절을 때..

 

스카이 메디컬 동물병원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234 힐스테이트 상가 2층 2007호

전화 : 032-323-7579

 

다행히도 저희 집 근처에는 24시간 진료하는 동물병원이 존재합니다. 저녁 8시가 넘어가는 상황에서도 의사 선생님은 2분이나 계셨습니다. 빠르게 데스크에서 접수 후 진료를 기다립니다. 

고양이가 다리를 절을 때..

접수 후 대기 중...   부천에서 그래도 신축건물에 입점해 있는 동물병원답게 아주 깔끔합니다.

 

 

우유는 진료 중

렉돌의 경우 연골에 선천적으로 문제가 있는 종으로 엑스레이상으로는 현재 문제가 되는 점은 나타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엑스레이상 문제없고 떨어지거나 크게 충격받은 일이 없다면 진통제 먹으면서 경과를 지켜보자는 진찰결과였습니다.

엑스레이 찍은 김에 성장판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주셨는데 아직 안 닫힌 곳이 있다고....(5KG가 넘는데... 더 클 수 있다는???) 일단, 소염진통제(액상형) 받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고양이가 다리를 절을 때..

 

병원방문 TIP

다치면 놀란마음에 병원부터 찾아가는 상황에서 정신이 있을까 싶습니다만, 급한 진료가 아니라면 시간 고려해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고양이가 다리를 절을 때..

평일과 공휴일 진료비 상이하며, 야간과 심야로 진료비가 다르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우유의 경우 엑스레이 +소염진통제 처방받고 105,000원 병원비가 나왔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염진통제 1번 먹이고 괜찮아져서 버렸는데.... 4만...)

 

 

나오며..

바로 뒷날부터 다행히도 현재 언제 그랬냐는 듯이 잘 걷고 잘 먹고 잘 놀아 주시는 우유입니다. 쩔뚝거려서 한번 놀라고, 성장판이 안 닫혀 있다는 말에 두 번 놀라는 하루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