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잡러의 여가생활

샘소나이트레드 캐리어 추천

반응형

들어가며..

와이프와 딸내미의 호주여행을 앞두고, 예상치도 못하게 캐리어 바퀴가 고장 나 있는 걸 발견하였습니다. 며칠 남지도 않은 상황이었기에 가격비교하고 인터넷주문하고 할 시간이 없는 상황이라 백화점에 달려가서 급하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샘소나이트레드 캐리어

 

꽤 오랜 시간 버텨준 캐리어입니다. 처음 살 때만 해도 캐리어를 누가 흰색을 사냐며 구박을 받았었는데, 바퀴 고무가 저렇게 분해가 될 정도로 사용했습니다. 언젠간 좋은 거 하나 다시 사야지 하며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급하게 구매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캐리어구매 시 체크리스트

1. 우레탄 바퀴 및 360도 회전 가능 여부

 

2. 잠금장치 TSA 제품 여부

 

3. PC소재 여부

 

4. 무난한 색상(변색주의)

 

소음과 내구성등을 고려하여 우레탄바퀴는 필수이며, 가격이 조금 더 비싸더라도 탄성이 있어 파손이 적은 PC소재로 된 제품 중에 선택하였습니다. 잠금장치는 미국 안보청이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TSA로 대다수 공항에서 수화물 검사할 때 잠금장치의 훼손 없이 TSA 마스터키로 검사가 가능합니다.

 

샘소나이트레드 캐리어 TOIIS XP

샘소나이트레드 캐리어

 

샘소나이트레드 캐리어 TOIIS XP 장, 단점

위 체크리스트에서 3가지에 부합하며 추가적인 장점이 있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1.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가로폭은 일반적인 캐리어보다 작고 두께가 더 두껍게 되어 있습니다. 작아진 폭대신 깊어진 두께로 수납이 훨씬 용이하다고 볼 수 있었으며, 가로폭이 작아 캐리어를 끄는데 훨씬 편하였습니다.

 

 

2. 앞바퀴보다 뒷바퀴가 더 크게 되어 있어 캐리어를 끄는데 편하고 안정감이 있었습니다.

 

3. 매장판매가 및 인터넷 공홈 기준 469,000원으로 10년 이상 쓸 각오로 구매하였습니다.

 

4가지의 체크리스트에서 3가지만 부합하는 이유는 무난한 색상이 아닙니다. 블랙, 아이보리, 그린, 블루 4가지 색상이 존재하며, 고민 끝에 블루로 선택하였으며, 도저히 무난한 검은색은 눈에 들어오지 않고 아이보리는 이쁘긴 하나, 밝은 색상으로 과거 경험을 토대로 제외하였습니다.

 

샘소나이트레드 캐리어

 

나오며..

시간적 여유만 있었다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방법이 있었을 법도 합니다만, 지나간 일 후회할 시간에 현재에 집중하는 게 이득인지라, 여행일정이 있으신 분들은 사전에 미리미리 캐리어 상태 점검하시고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